5G LTE 변경, 5G에서 LTE 일상적인 꿀팁 - 노란우산공제 통장사본 출력 등 일상생활 꿀팁
본문 바로가기

[IT] - mobile

5G LTE 변경, 5G에서 LTE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5G LTE 변경, 5G에서 LTE'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5G LTE 변경, 5G에서 LTE

최근 5G 폰을 변경하신 분들이 많이 실망하고 계시죠. 그 이유는 5G를 사용하지만, LTE보다 안 터지는 현실로 인해 많은 분이 5G를 LTE로 변경하여 사용합니다.

저 역시 5G를 사용하지만, LTE로 변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5G에서 LTE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와 함께 시작해보시죠!

 

 

설정 들어가는 법

 

5G를 LTE로 변경하기 위해서는 먼저 바탕화면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해야합니다.

* 통화 중에는 변경이 안됩니다.

 

연결 들어가는 법

 

 '연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들어가는 법

 

 

'모바일 네트워크' 버튼을 클릭합니다.

 

 

데이터 네트워크 방식 들어가는 법

 

'데이터 네트워크 방식'을 클릭합니다.

통화 중에는 데이터 네트워크 방식이 비활성화되어 변경이 안되므로 통화가 끝난 후 변경하시면 됩니다.

 

LTE 우선모드 선택하는 법

 

마지막으로 'LTE 우선모드'를 선택해주시면 5G에서 LTE로 변경이 되게 됩니다. 

5G망이 많아 빠른 곳에서는 5G로, 5G망이 적어 느린 곳에서는 LTE로 변경하여 사용한다면 답답함이 좀 덜하겠죠?

 

* T맵과 같은 네비게이션 사용 시에는 LTE로 변경 후 사용하셔야 길 안내가 원활하게 됩니다.

 

절세 꿀팁 : 자영업자편  https://cell-phone.tistory.com/10

 

절세 꿀팁) 자영업자 2편(광고 없음)

안녕하세요? 600만 자영업자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가장 관심 가져야 할 절세 꿀팁 2탄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절세 꿀팁 시리즈는 우선 3편의 시리즈로 구상하였습니다. 3편 외에도 부

cell-phone.tistory.com

 

절세 꿀팁 : 직장인편  https://cell-phone.tistory.com/11

 

절세 꿀팁) 직장인 2편(광고 없음)

안녕하세요? 직장인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가장 관심 가져야 할 절세 꿀팁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절세 꿀팁 시리즈는 우선 3편의 시리즈로 구상하였습니다. 3편 외에도 다양한 직장��

cell-phone.tistory.com